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한옥마을 여행 라한호텔 2박 하기^^

여행/여행

by 내다내 2021. 4. 28. 03:44

본문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즐거운 여행 하기!!

우리 부부와 누나네 가족과 함께 2박3일동안의 전주 한옥 마을 여행을 소개한다.

전주 한옥마을이 한눈에 보이는 라한호텔..

좀더 높은 곳이면 좋았겠지만

주말이라 2층밖에 객실이 없어 어쩔수 없이 2일밤을 보내게 되었다.

 

2층이긴 하지만 라한호텔 자체가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었으며

전주 한옥마을에 높은층수의 건물이 없어 하눈에 보기 좋았다^^

초상권을 위한 블러 처리^ㅆ^

많은 사람들이 전주 한옥마을을 찾게되면 이 비석앞에서

사진을 찍는것을 볼 수 있다.

전주 한옥마을 한 귀퉁이에 위치한 한국집이라는 전통 비빔밥집..

전주 하면 비빔밥이 1순위로 생각나는 만큼 

음식을 시켜 보았다.

정갈한 반찬이 눈에 띄며 테이블보에 매장의 소개가 간략하게 

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다.

전체적인 맛은...담백하다 표현 할 수 있다.

사실 MSG를 좋아하는 나한테는 조금 싱거운 맛이었지만

다른 가족모두 만족하는 식사였다.

추가로 주문한 된장찌개와 갈비탕..

역시 나의 입맛에는 조금 싱거운 맛이었다.

전주 한옥마을 주변을 다니다 보면 많은

맛집을 볼 수 있다. 여기는 그중 문어꼬치를 판매하는 곳이다.

사실 말이 문어이지 그냥 대왕오징어를 꼬칠로 주는 곳이다.

맛? 없다...그냥 한옥마을 다니는 맛으로 먹는거다.

 

 

이번 전주 한옥마을 여행을 다녀오면서 느낀점..

전주 한옥마을을 제외하곤 갈곳이 거의 없다는 점과

2일이나 있을만큼 관광코스가 짜여있지 않다는것이 가장 

실망스런 부분 이었다.

 

하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었기에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